
뉴질랜드 최초 유학원이자 30년 업력을 자랑하는 SiS 신인수 유학원이 함께하며, 뉴질랜드 공인 이민법무사 신인수 원장을 비롯해 오클랜드, 크라이스트처치, 웰링턴, 타우랑가 등 SiS 신인수 유학원 뉴질랜드 직영 현지 지사의 유학 전문팀이 직접 참여해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뉴질랜드 각 지역의 주요 초, 중, 고등학교는 물론, 국립대학, 사립대학, 어학원 등 명문학교들을 한 자리에서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SiS 신인수 유학원은 뉴질랜드 주요 도시에 직영 지사를 보유하고 있어 지역별 대표 명문대학과 폴리텍, 사립대학과 직접 연결이 가능하다. 참가자는 지역별 교육 환경과 커리큘럼을 비교하며,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학교를 찾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SiS 신인수 유학원 전문 상담팀은 뉴질랜드 현지 학교 관계자와 함께 맞춤형 1:1 유학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민과 관련해서는 유학후이민, 최신이민법, 이민전략에 관한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며, 학생비자, 졸업 후 워크비자, 영주권 연계 과정, 배우자 및 자녀 혜택 등 최신 이민 정보도 직접 상담받을 수 있다.
박람회 당일에는 의대·치대·약대·수의대 입학 전략, 유학 성공사례 발표, 조기유학 총정리, 대학입시전략, 선배들의 생생한 경험담 등 다양한 세미나도 함께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가방, 음료, 유학가이드 등 기념품과 뉴질랜드 초콜릿, 뉴질랜드 꿀, 스타벅스 쿠폰 등 상담시 받는 기념품 또한 박람회 장에서 제공된다.
현장 등록시 조기유학 최대 20% 장학금, 어학연수 최대 400만 원 할인, 대학장학금, 비자 신청비 지원, 에어팟 프로, 애플워치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항공권, 아이패드, 캐리어, 영영사전, 문법책 등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제59회 뉴질랜드 유학·이민박람회는 무료 참가 및 호텔 무료 주차가 제공되며,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이나 사전 방문등록은 뉴질랜드 유학·이민박람회 공식 홈페이지 및 SiS 신인수 유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