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캐슬-의정부용현산단, 상생협력 협약 체결

사회

이데일리,

2026년 2월 09일, 오후 05:29

[의정부=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경기북부를 대표하는 복합 레저·관광시설 아일랜드캐슬이 지역 산업단지와 협력을 강화한다.

아일랜드캐슬은 9일 의정부용현산업단지 기업인협의회와 상생을 위한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협약은 지역 관광 인프라와 산업단지 기업 간 연계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했다.

(사진=아일랜드캐슬 제공)
협약에 따라 아일랜드캐슬은 용현산업단지 기업인협의회 소속 임직원 및 가족에 대해 호텔과 워터파크, 웨딩홀은 물론 온천·사우나와 찜질방 등 아일랜드캐슬 주요 시설 이용 시 우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특히 기업 임직원의 결혼 예약 시 웨딩홀 대관 등 다양한 혜택이 적용돼 지역경제의 중심 역할을 하는 기업인들에게 실질적인 복지 혜택이 제공한다.

이를 통해 아일랜드캐슬은 기업 임직원의 여가·복지 향상은 물론 지역 내 소비 활성화로 이어져 지역경제 전반에 긍정적인 파급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윤세기 아일랜드캐슬 대표는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다양한 관광 인프라시설을 갖춰 시민들이 마음껏 즐기고 힐링할 수 있는 시설을 확충하고 있다”며 “지역 내 상공인과 금융인, 협동조합, 문화예술인, 체육인 등 다양한 단체들과 협약을 확대해 지역 상생의 롤모델을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