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력 상품인 립 제품 매출은 411억원으로 전기 329억원 대비 24.7% 증가했으며 전년 동기 531억원 대비 22.7% 감소했다. 립 제품은 전체 매출에서 62.2%의 비중을 차지했다.
베이스 제품 매출은 142억 원으로 견조한 매출 흐름을 이어가며 전기 125억원 대비 13.7%, 전년 동기 87억원 대비 62.6% 증가했다. 고객사 증가 및 제품 종류, 수량 확대에 따라 매출 비중이 확대되며 성장세를 주도했다.
아이 메이크업 제품 매출은 100억원으로 전기 99억원 대비 0.9%, 전년 동기 98억 원 대비 2% 증가하며 실적 상승 흐름을 지속했다. 기타 제품군 매출은 8억원으로 전기 대비 23.3% 감소, 전년 동기 대비 46.1% 증가했다.
국내 매출의 경우 349억원으로 전기 319억원 대비 9.5% 증가, 전년 동기 456억 원 대비 23.4% 감소했다. 유럽과 북미 지역 매출은 221억원으로 전기 168억원 대비 31.5% 증가, 전년 동기 193억원 대비 14.5% 증가하며 해외 시장에서 뚜렷한 성장세를 나타냈다.
아시아 지역 매출은 69억원으로 전기 대비 17.6% 증가, 전년 동기 대비 0.2% 감소했다. 특히 북미 지역을 중심으로 해외 매출 확대가 두드러졌으며, 오세아니아·남미 등 신규 시장으로의 글로벌 네트워크 확대도 긍정적인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중국 소재 씨앤씨 상하이 인터내셔널은 매출 44억 원을 기록하며 전기 대비 56.3%, 전년 동기 대비 26.7% 증가한 강력한 실적 회복 흐름을 나타냈다. 수주 증가, 수익성 개선 등 뚜렷한 성장세를 이어가며 외형과 내실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다.
특히 3월 한 달 수주 물량이 2024년 전체 수주 물량의 47.3%에 달할 정도로 큰 폭으로 증가했으며 이는 2분기 매출로 이어질 것으로 보여 추가 성장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씨앤씨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지난 4분기 부진을 극복하고 이번 1분기부터 실적이 정상화 단계에 진입했다”며 “2분기부터는 글로벌 주요 고객사 신규 오더 증가와 함께 국내외 신제품 라인업 확대가 이어질 예정으로, 보다 명확한 실적 개선과 수익성 회복이 기대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