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 유튜브에 프로골퍼가?…신한證, 공태현 인터뷰 공개

주식

이데일리,

2025년 8월 29일, 오전 09:54

[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공식 유튜브 채널 ‘알파TV’를 통해 프로골퍼 공태현 선수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신한투자증권)
공 프로는 지난 2014년 인천아시안게임 남자골프 단체전 은메달리스트다. 선수 활동뿐 아니라 방송과 미디어를 통해 대중에게 골프의 매력을 쉽고 재미있게 전하고 있다.

그는 인터뷰에서 레슨·방송·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했다. 공 프로는 “어떠한 어려움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긍정적인 사고를 유지하는 것이 진정한 프로의 자세”라며 선수 생활 중 찾아온 위기의 상황을 오히려 새로운 기회로 받아들였다는 점을 언급했다.

이번 인터뷰는 다양한 분야 전문가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프로FEEL’ 시리즈 일환으로 진행했다. 해당 코너에서는 그동안 스포츠클라이밍 스피드 국가대표 정지민, 월드컵 테이스터스 챔피언 바리스타 추경하, 세계가 주목한 클래식 기타리스트 박규희, LCK 최장수 아나운서 윤수빈, 모델 겸 배우 고세빈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을 만나왔다.

김수영 신한투자증권 홍보본부장은 “프로FEEL은 각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는 전문가들의 이야기를 통해 고객과 대중에게 새로운 영감을 전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인물들을 조명하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프로들의 도전 정신과 진정성을 함께 나눌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한투자증권은 프로FEEL 시리즈 외에도 체험형 콘텐츠 ‘걔꿀알바대작전 시즌3’, 생활 밀착형 금융지식을 전하는 부동산·세무 콘텐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친근하게 투자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