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울러 미트박스는 IBK기업은행과의 업무협약에 따라, 소상공인 금융 지원 강화를 위한 첫 단계로 ‘IBK 소상공인 비즈플러스카드’를 소개한다. 해당 카드는 IBK에서 정부 정책과 연계해 중저신용 소상공인에게 최대 1천만원 한도의 신용을 지원하는 상품으로, 3% 캐시백,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보증료·연회비 5년간 면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신용점수로 인해 기존 신용카드 발급이 어려웠던 사업자도, 정상적으로 사업장을 운영 중이라면 신청 가능해 실질적인 금융 사다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카드 발급 신청은 올해 말까지 가능하며, 자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내 퀴즈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무한 쿠폰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상품 쿠폰이 지급되며, IBK 비즈플러스카드 신청을 희망하는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 내 별도 안내를 통해 상담 연계가 가능하다.
“이번 비즈플러스카드 소개는 IBK와 추진 중인 협업의 첫 실무 단계로, 향후 다양한 방향에서 금융 서비스를 함께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고객이 금융 혜택과 경영 혜택을 동시에 체감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트박스는 최근 수도권 지역을 중심으로 ‘육마트’를 오픈, 외식업과 정육업 소상공인이 합리적인 가격에 kg단위의 세절육을 안정적으로 공급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