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도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유튜브 개설 66일 만에 실버 버튼, 109일 만에 골드 버튼을 달성한 데 이어 30개월 만에 900만 구독자를 돌파했다. 2025년 11월 기준 유튜브 19억 뷰, 텐센트 비디오 6억 3000만 뷰, 틱톡·인스타그램·X 3억 8000만 뷰 등 누적 29억 뷰를 기록하며 SNS 전반에서 글로벌 팬층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씰룩 콘텐츠는 방송·음원 등 미디어 전반으로도 파급력을 확대하고 있다. 국내 지상파 방송사 KBS에서 방영된 이후, 국경을 넘어 일본 지상파 방송사 TV 도쿄에서 지난 10월 1일부터 방영을 시작했다. SM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 라이즈(RIIZE)가 부른 오프닝 ‘HAPPY! HAPPY! HAPPY!’와 엔딩송 ‘Look at me SEALOOK’은 멜론 HOT100 실시간 차트에 오르며 K팝 팬덤까지 사로잡았다.
최근에는 오프라인 영역으로 IP 확장을 가속화하고 있다. KB국민카드, 휘닉스 파크, 여기어때 등 금융·여행·숙박 브랜드와 협업해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시너지를 창출 중이다. 또한 인천광역시 옹진군과 체결한 백령도 관광 홍보 MOU를 기반으로 선보인 ‘백령도 X 씰룩’ 한정판 트래블 키트 크라우드 펀딩은 목표 금액의 130%를 달성하며, 지역 관광 활성화와 IP 비즈니스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했다.
더핑크퐁컴퍼니 관계자는 “씰룩은 유튜브와 SNS를 넘어 넷플릭스에서도 글로벌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콘텐츠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국경과 플랫폼의 경계를 넘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며 씰룩만의 유쾌한 매력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