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셀바이 ‘부스터필 홈케어 솔루션’ GS샵 TV홈쇼핑서 첫 방송

주식

이데일리,

2025년 11월 19일, 오전 10:25

[이데일리 신하연 기자] 항노화 솔루션 개발기업 이노진(344860)의 스킨케어 브랜드 리셀바이는 병의원급 홈케어 필링 신제품 ‘스킨 글로우 부스터필 솔루션(Recellby Skin Glow Booster Fill Solution)’을 GS샵 TV홈쇼핑 프리미엄 큐레이션 ‘지금 백지연’을 통해 오는 20일 저녁 8시 45분부터 론칭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리셀바이는 이번 방송을 통해 병의원 전용 필링 프로그램을 가정용으로 구현한 저자극 프리미엄 필링 솔루션을 선보인다. ‘스킨 글로우 부스터필 솔루션’은 PHA·LHA 복합산을 함유해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면서도 피부 장벽 손상 없이 매끄럽고 투명한 피부결을 완성한다.

5종 특허 복합 성분을 담은 ‘스킨 글로우 부스터필 솔루션’은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채워 기초제품의 흡수율·흡수속도·흡수깊이 획기적으로 향상시키는 효과가 임상을 통해 입증됐다.

이번 방송에서는 스킨 글로우 부스터필 10회 관리 프로그램과 글로우 폼 클렌저 등 제품을 담은 패키지를 메인 품목으로 소개된다. 또 방송 중 추첨을 통해 트리니티에센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리셀바이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단순한 뷰티 상품 판매를 넘어 병의원 수준 홈케어 필링을 집에서도 손쉽게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노진은 앞으로도 TV홈쇼핑을 비롯해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부스터필을 포함한 다수의 신제품 및 전문형 홈케어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노진은 피부과·모발·바이오 전문 연구 및 제조 인프라를 보유한 기업으로 병의원 전용 제품부터 소비자용 홈케어 제품까지 폭넓은 포트폴리오를 구축해왔다. 최근에는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효능 중심의 프리미엄 홈케어 시장을 확대하고 있으며 K-뷰티 기술력을 기반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 진출도 가속화하고 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