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벳 반려동물 사업부 하루웰, ‘2025 메가주 일산’ 참가

주식

이데일리,

2025년 11월 21일, 오후 01:06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동물용 의약품 및 프리미엄 사료 전문기업 이글벳(044960)의 반려동물 사업부 하루웰은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5 메가주 일산’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사진=이글벳)
일산 메가주는 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다. 다양한 펫 푸드와 용품, 최신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어 국내 대표 반려동물 박람회로 불린다.

하루웰은 이번 행사에서 굿그레이비(Good Gravy) 시니어 라인을 비롯해 △나우프레쉬 △고!솔루션 △게더 △프로바이오밀 등 다양한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를 선보인다. 특히 이달 새롭게 선보인 이티펫푸드도 함께 공개한다. 부스는 3331번에서 운영한다.

이번 메가주에서 주목할 점은 굿그레이비 시니어 라인의 첫 공개다. 방문객은 현장에서 ‘꽝 없는 가챠 이벤트’를 통해 맛보기 키트와 굿즈를 증정하며, 시니어 반려견을 위한 맞춤 영양 솔루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또 새롭게 출시한 이티펫푸드도 눈여겨 볼 만하다. 지난 3일 출시된 이티펫푸드(iTi Pet Food)는 청정 뉴질랜드산 원료로 만든 에어드라이 사료가 특징이다. 행사 기간 시식 코너를 운영해 반려동물 보호자들이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다.

하루웰은 행사 기간 방문객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3일간 하루웰 전 브랜드를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특가는 오직 메가주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글벳 관계자는 “굿그레이비 시니어 라인 출시를 통해 고령 반려견의 건강을 위한 맞춤형 영양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메가주에서 다양한 브랜드와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