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브이티코스메틱)
브이티는 “자신의 분야에서 한계를 넘어 새로운 퍼포먼스를 만들어내는 올데이 프로젝트의 이미지가 이번 캠페인의 핵심 철학과 완벽히 부합했다”며 “그들이 보여주는 에너지와 가능성이 브이티가 전달하고자 하는 ’건강한 자극 속에서 스스로 강해지는 피부의 힘‘과 맞닿아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엠버서더 계약은 브이티가 2019년 이후 6년 만에 진행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지난 20일 공개한 티저 영상과 이날 공개한 매니페스토 필름을 시작으로, 비주얼 화보·브랜드 영상·체험형 오프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국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브이티는 이미 글로벌 무대에서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25 APEC 정상회의 공식 선물로 선정된 ’리들샷 100‘은 2025 올리브영 어워즈 글로벌 베스트 퍼포머 부문에 선정되기도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