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하트는 데뷔 2개월 만에 미국 뉴욕과 로스앤젤레스(LA)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글로벌 행보에 속도를 냈다. 폭스5(FOX5) ‘굿데이뉴욕(Good Day New York)’에 출연해 K-팝 걸그룹으로서는 최단 기간 내 미국 TV 프로그램에 입성하며 올해도 본격적인 글로벌 활동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최근에는 새로운 로고와 비주얼을 담은 ‘앳하트: 더뉴블랙(AtHeart : The New Black)’ 모션 티저를 공개하며 국내외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노머스는 신인 아티스트의 데뷔 초기 단계부터 팬 소통 채널을 선제적으로 구축해 IP의 성장에 따라 구독자 기반과 플랫폼 매출이 함께 확대되는 구조를 강화한다. 뿐만 아니라 앳하트 프롬 메시지 서비스 오픈을 시작으로 타이탄콘텐츠의 IP 전반으로 협업 범위를 넓힐 계획이다.
프롬은 아티스트가 직접 메시지를 전달하는 글로벌 팬 소통 플랫폼이다. 정기 구독 기반의 반복 매출 구조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회사는 프롬을 신인 아티스트의 글로벌 시장 안착을 지원하는 핵심 인큐베이팅 플랫폼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노머스 관계자는 “타이탄콘텐츠는 글로벌 시장을 직접 공략할 수 있는 제작 역량과 IP 파이프라인을 갖춘 파트너”라며 “앳하트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아티스트 IP를 프롬 플랫폼에 연계해 안정적인 동반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노머스는 프롬의 중국 시장 확장도 병행하고 있다. 최근 중국 위챗에 앱인앱 서비스인 ‘프롬WMP(위챗 미니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위챗페이 결제 연동, 중국어 사용자 인터페이스(UI) 최적화, 인공지능(AI) 번역의 중국어 문맥 강화 등 현지화 전략을 통해 중국 팬 환경에 맞춘 서비스 구조가 특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