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SEN=고용준 기자] 드림에이지 '퍼즐 세븐틴'이 하이브 아티스트 ‘세븐틴’의 인기 곡 ‘사탕’을 콘셉트로 하는 신규 섬을 포함해 6번째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드림에이지는 지난 2일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 세븐틴(Puzzle SEVENTEEN)’의 6번째 정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섬 ‘사탕 섬’이 공개됐다. 하이브의 아티스트 ‘세븐틴’ 보컬팀의 인기 곡 ‘사탕’을 콘셉트로 한 공간으로, 달콤한 디저트 테마의 구성과 아기자기한 연출이 특징이다.
신규 개인 진척형 콘텐츠 ‘두더지의 반란’도 추가됐다. 이용자가 두더지가 되어 인간의 물건을 두더지 본부로 가져오는 방식으로, 퍼즐을 클리어 해 획득한 이벤트 재화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포도농장 이벤트’의 새로운 시즌도 시작된다. 이용자는 퍼즐 플레이를 통해 포도알을 모아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번 시즌 경품으로는 최근 발매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퍼즐 세븐틴 x 어프어프’ 콜라보 머치가 마련돼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세븐틴 팬덤 ‘캐럿’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고잉 세븐틴’의 ‘전생연분’ 에피소드 콘셉트의 시즌 패스와 신규 코스튬도 새롭게 오픈됐다. 시즌 패스 보상과 신규 코스튬은 스페셜 박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티스트 생일을 기념한 전용 코스튬 역시 확률이 상향된 스페셜 박스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 scrapper@ose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