與 "李정부 6개월 성과 국민·공직자 덕…총력 다해 뒷받침"

정치

뉴스1,

2025년 12월 07일, 오후 03:59

강훈식 대통령 비서실장이 7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에서 열린 '이재명 정부 출범 6개월 성과 간담회'에서 참석자들과 함께 박수 치고 있다. 오른쪽부터 강 비서실장, 위성락 국가안보실장, 김용범 정책실장, 우상호 정무수석. 이규연 홍보소통수석, 전성환 경청통합수석, 봉욱 민정수석. 2025.12.7/뉴스1 © News1 허경 기자

더불어민주당은 7일 "이재명 정부 6개월의 성과가 우리 국민 모두의 더 큰 성장, 더 나은 삶으로 이어지도록 든든한 책임정당·민생정당으로서 총력을 다해 뒷받침하겠다"고 했다.

백승아 당 원내대변인은 이날 서면 브리핑에서 "이재명 정부 출범 6개월의 성과는 국민과 공직자 여러분 덕분이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백 원내대변인은 "이재명 정부 대통령실이 '6개월 성과 간담회'를 통해 12·3 불법계엄으로 무너졌던 대한민국의 국정운영을 정상화한 성과를 국민께 보고했다"며 "정부는 실용정부를 지향하며 소비쿠폰 등을 통한 민생 회복, APEC 성공개최 등을 통한 외교 정상화, 전국 순회 국민 소통 등을 통한 국민주권 강화라는 구체적 성과를 만들어 내며 대한민국의 저력을 다시 한번 전 세계에 보여줬다"고 평가했다.

백 원내대변인은 "오직 국익과 국민만을 바라보며 끝까지 책임 있게 나아가겠다"며 "정부와 국민 모두의 성공을 반드시 이뤄내겠다"고 강조했다.

ickim@news1.kr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