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vs 전한길 '부정선거 끝장 토론' 25일 오후 4시 TV조선 생중계

정치

뉴스1,

2026년 2월 10일, 오전 07:26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와 강성보수 유튜버 전한길 씨의 부정선거 끝장토론을 TV조선이 25일 오후 4시부터 생중계키로 했다. (유튜브 갈무리)© 뉴스1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와 강성보수 유튜버 전한길 씨와의 '부정선거 끝장토론'을 TV조선이 오는 25일 오후 4시부터(잠정) 생중계 방송한다.

이 대표가 부정선거 실체가 있는지, 음모론에 불과한지를 놓고 '1대 100으로 공개 토론하자'고 제안한 것에 대해 전 씨가 "4대4로 붙자"고 했고 이에 이 대표가 "나 혼자 나가도 충분하다"며 1대4로 역제안, 전 씨가 받아들여 사상 첫 '부정선거 공개토론'이 성사됐다.

전한길 씨는 9일 밤 자신의 유튜브 채널 '전한길 뉴스'를 통해 "모든 언론사 다 와라. 같이 하자고 하자 채널A와 TV조선에서 '하겠다'고 연락이 왔다"며 "이에 공동으로 하자고 했더니 그 경우 사회자, 장소 등 이해관계가 있다고 하는 데다 채널A가 '생방송은 힘들고 유튜브 생방하겠다'고 해 TV조선에서 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아마 TV조선 '시사쇼 정치다' 프로그램(평일 오후 5시20분~7시) 시간대에 진행될 것 같다"고 했다.

그러면서 "이 대표가 '전한길 씨가 같이 나갈 사람 구하기 힘들 것이다'고 했는데 참여하겠다는 분들이 많다"며 그 중 한명이 "VON뉴스 김미영 대표"라고 소개했다.

buckbak@news1.kr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