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7개국(G7) 정상회의 일정을 마친 이재명 대통령과 김혜경 여사가 지난 18일 경기 성남 서울공항에 도착해 이동하고 있다. 2026.6.18 © 뉴스1 허경 기자
이재명 대통령과 김혜경 여사가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배우자들과 오찬을 가진 것으로 확인됐다.
22일 여권에 따르면 이 대통령 부부는 이날 청와대 영빈관으로 민주당 의원 배우자들을 초청해 비공개 오찬을 했다.
이 대통령이 민주당 의원 배우자들을 공식 초청한 것은 취임 후 처음이다. 행사에는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오찬은 약 2시간 동안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정청래 민주당 대표의 배우자도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liminalline@news1.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