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신인' 나우어데이즈, 파이팅 넘치는 컴백...홍대로 '렛츠기릿'

연예

MHN스포츠,

2024년 11월 21일, 오후 02:00

(MHN스포츠 류가연 인턴기자, 김현숙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가 8년 만에 내놓은 신인 보이그룹 나우어데이즈(NOWADAYS)가 3개월 만에 컴백하는 가운데, 오프라인 무대도 예고됐다.
`

나우어데이즈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렛츠기릿 (Let's get it)'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나우어데이즈는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놀이를 하며 술래에게 다가갔는데, 술래의 정체가 배우 홍석천으로 밝혀지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후 멤버들은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신곡의 기대감을 높였다.

'렛츠기릿 (Let's get it)'은 유니크한 현악기에 강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더해진 중독성 있는 힙합 장르의 곡이다.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서 지루한 나날을 보내는 이들에게 모든 것은 다 뒤로 한 채 지금 이 순간을 신나게 즐겨보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최정상 K-POP 아티스트와 작업해 온 히트곡메이커 earattack이 프로듀싱을 맡아 나우어데이즈만의 강렬한 색채를 역동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나우어데이즈는 '렛츠기릿 (Let's get it)' 작사에도 이름을 올려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였다. 데뷔 타이틀곡 ‘우위(OoWee)’를 비롯해 꾸준히 랩 메이킹에 참여했던 시윤, 진혁이 랩 메이킹을 맡았고 현빈, 연우 역시 작사에 참여했다.

나우어데이즈는 '렛츠기릿 (Let's get it)' 발매 직후 21일 오후 7시 30분 서울 홍대 레드로드에서 신곡 발매 기념 버스킹 공연을 개최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나우어데이즈는 지난 4월 데뷔 싱글 앨범 'NOWADAYS'로 성공적인 신고식을 치른 후 디지털 싱글 'Rainy day (비가 오는 날엔 (2024 Remake ver.)', 싱글 2집 'NOWHERE'(노웨어)까지 끊임없는 활동을 이어가며 지치지 않는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에는 ‘2024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에서 데뷔 첫 신인상인 IS 루키상을 받는 쾌거를 이뤘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