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란, 이세영 샌드위치 극찬…"이탈리아서 먹었던 빵 중 제일"

연예

뉴스1,

2024년 12월 05일, 오후 09:06

tvN '텐트 밖은 유럽 로맨틱 이탈리아' 캡처
`
tvN '텐트 밖은 유럽 로맨틱 이탈리아' 캡처
'텐트 밖은 유럽 로맨틱 이탈리아' 라미란이 막내 이세영이 만든 샌드위치 맛을 극찬했다.

5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 로맨틱 이탈리아'에서는 돌로미티 서쪽 알페디시우시를 찾은 텐밖즈 4인방 라미란, 곽선영, 이주빈, 이세영의 모습이 담겼다.

지난주, 텐밖즈는 유럽 최대 고원이자 야생화 천국인 알페디시우시를 찾아 눈길을 끌었다. 이날 알페디시우시를 즐긴 네 사람은 여행객들이 식사하고 휴식을 취하는 알프스의 오두막 '말가'에서 특별한 한 끼를 맛봤다.
현지 요리와 음료를 주문한 텐밖즈는 막내 이세영이 미리 준비한 샌드위치와 버터 감자를 먹었다. 셰프 이세영이 초조하게 언니들의 반응을 기다린 가운데, 앞서 샌드위치의 간을 걱정했던 라미란은 "굿"이라며 "이탈리아에서 먹었던 빵 중에 제일 맛있다"라고 극찬했다. 곽선영과 이주빈도 샌드위치가 맛있다고 놀라며 칭찬했다.

이세영은 연이은 칭찬에 안심하고 샌드위치를 시식하며 "맛있다"라고 활짝 웃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한편 tvN '텐트 밖은 유럽 로맨틱 이탈리아'는 숨은 보석 같은 소도시를 찾아 떠난 네 배우의 궁상과 낭만 사이 진짜 유럽 캠핑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