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SEN=박소영 기자] 방송인 김원희가 ‘용감한 형사들’ 첫 디지털 스핀오프 ‘형, 수다’ 메인 MC로 나선다.
김원희는 오는 4일 오후 5시 웨이브(Wavve)에서 선공개되는 ‘용감한 형사들’ 스핀오프 웹예능 ‘형, 수다’ 진행자로 낙점됐다.
각종 예능, 시사, 교양 프로그램 등에서 재치 있는 입담과 매끄러운 진행 능력으로 ‘무결점 명MC’로 자리매김한 김원희는 ‘형, 수다’에서 생생한 수사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고 형사들과 ‘불꽃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김원희가 메인 MC로 나서는 ‘형, 수다’는 지난 2022년 시작된 E채널 ‘용감한 형사들’의 세계관을 확장한 첫 디지털 스핀오프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용감한 형사들’ 방송 에피소드 영상의 경우 100만뷰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새롭게 론칭하는 ‘형, 수다’ 역시 김원희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진행으로 한층 풍성하게 채워질 것으로 기대된다.
김원희는 현재 SBS ‘김원희의 원더랜드’ 등의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여성 톱 MC로서의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앞으로 ‘형, 수다’와 같이 다양한 플랫폼에서 많은 시청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한편 E채널 유튜브 오리지널 '형, 수다' 첫 회는 오는 4일 오후 5시 웨이브(Wavve)에서 선공개되며, 14일 오후 5시 E채널 유튜브에서 무료 공개된다. 이후 ‘형, 수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웨이브 선공개, 월요일 오후 5시 E채널 유튜브에서 무료 공개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