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엑소 카이가 한 발 앞서 여름을 맞이했다.
오는 21일 네 번째 미니앨범 ‘Wait On Me’를 발표하고 소집해제 후 처음으로 솔로 컴백에 나서는 카이는 이에 앞서 수록곡 ‘Adult Swim’을 선공개하며 컴백 예열에 나섰다.
카이의 신곡 ‘Adult Swim’은 심플하면서 에너지 있는 드럼 루프가 인상적인 업비트 팝 곡으로, 가사에는 깊게 빠져드는 사랑의 감정선을 수면 아래 겁 없이 함께 헤엄치는 두 사람의 모습에 빗대어 담았다.
“Sway 파도에 앞뒤로 옆으로 흔들려도 돼 / 스릴 있게 / Same 내 맘도 다를 건 없는 걸 한순간 Awake / 빠져드네 / 목적진 따로 없어 / 속도를 좀 더 올려 / 날 계속 끌어당겨 / 제일 깊은 곳으로 함께”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한여름의 분위기가 그대로 담겨 다가올 여름에 대한 설렘을 전한다. 변함없는 카이의 매혹적인 퍼포먼스와 쿨하고 섹시한 바이브가 눈길을 끈다.
이번 신곡의 퍼포먼스는 그간 카이와 좋은 호흡을 보여준 바다리와 제이릭, 위댐보이즈 바타가 참여했으며, 수영, 다이빙, 파도를 연상시키는 동작과 카이의 춤선이 돋보이는 독무와 페어 안무, 규모감 있는 군무 등으로 구성돼 보는 재미를 더한다.
지난 2023년 3월 발표한 세 번째 미니 앨범 ‘Rover’ 이후 2년 만에 돌아온 카이는 한층 성숙해진 면모와 더불어 여전한 청량미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친 가운데 오는 21일 공개될 신보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