힛지스, 5인5색 소녀미 뿜뿜… 데뷔 카운트다운

연예

이데일리,

2025년 4월 26일, 오후 01:22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5세대 슈퍼루키’ 힛지스(HITGS)가 소장하고 싶은 비주얼을 선보였다.

(사진=에이치뮤직엔터테인먼트)
힛지스는 지난 21일부터 25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첫 싱글앨범 ‘띵스 위 러브 : 에이치’(Things we love : H)의 콘셉트 필름 영상을 잇달아 공개했다.

영상 속 힛지스는 동영상 모드로 설정된 휴대폰 안에서 저마다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상큼하면서도 해맑은 소녀들의 비주얼이 각각 10초간 재생되며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한다. 영상 말미에는 ‘Ooh, I love it’(우, 아이 러브 잇)이라는 음원 구간이 반복되면서 데뷔곡 ‘사워패치’(SOURPATCH)의 궁금증을 높인다.

‘띵스 위 러브 : 에이치’는 힛지스의 첫 도약을 알리는 데뷔앨범으로, 타이틀곡 ‘사워패치’와 수록곡 ‘네버 비 미’(Never Be Me) 등 두 곡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사워패치’는 그루비한 리듬의 808 베이스, 통통 튀는 드럼 비트와 캐치한 멜로디가 돋보이며 몽환적이고 감성적인 바이브를 자아내는 곡이다. 틴에이저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설레고 복잡한 사랑의 감정을 친구와 대화하는 듯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신선한 매력으로 데뷔 전부터 K팝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힛지스는 지난 24일 글로벌 K팝 플랫폼 엠넷플러스(Mnet Plus)의 플러스챗(Plus Chat)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했다.

이를 기념해 5월 8일까지 힛지스의 커뮤니티에 응원 메시지와 필수 해시태그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힛지스는 ‘플러스챗’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힛지스는 에이치뮤직엔터테인먼트의 김강효, 장형식 대표가 론칭하는 첫 번째 걸그룹이다. 비비, 서진, 서희, 혜린, 이유 등 다섯 명의 소녀로 구성됐다. 그룹명 힛지스는 ‘Hip, Innocent, Teenager, Girls, Story’의 약자로, 멤버들이 좋아하는 모든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28일 오후 6시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