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식, 신생기획사 '레브' 전속계약..'20년 인연' 동료와 새출발[공식]

연예

OSEN,

2025년 7월 01일, 오전 10:49

[OSEN=이대선 기자] 25일 오후 서울 문화비축기지에서 스위스 럭셔리 워치메이커의 갈라 디너 이벤트가 열렸다.이날 행사에는 에이티즈 산, 배우 박민영, 배우 한효주, 배우 박형식, 방송인 덱스, 방송인 송해나, 모델 최현준, 배우 이호정, 전 야구선수 추신수, 축구선수 황희찬,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상화, 전 스켈레톤 선수 윤성빈, 전 체조선수 손연재, 스노우보드 월드챔피온 이채운, 근대 5종 선수 전웅태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배우 박형식이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2025.06.25 /sunday@osen.co.kr

[OSEN=김나연 기자] 배우 박형식이 새로운 보금자리 ‘RÊVE(레브)’와 또 한 번의 도약에 나선다.

프랑스어로 ‘꿈’을 뜻하는 RÊVE는 박형식과 ‘제국의 아이들’ 시절부터 20년 가까이 동고동락해 온 동료가 설립한 회사로,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와 오랜 인연을 바탕으로 출범했다. 박형식은 RÊVE와 함께 앞으로의 여정을 알리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RÊVE 측은 “박형식과 새로운 길을 걸어가게 되어 기쁘다. 오랜 시간 쌓아온 신뢰와 동행의 의미를 담아, 좋은 작품과 활동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박형식은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꾸준히 사랑받아 왔다. 올해 상반기 종영한 드라마 ‘보물섬’과 하반기 차기작 ‘트웰브’까지 향후 활동 라인업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새 둥지 RÊVE와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기대가 모아진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