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HN 김세연 인턴기자) JYP 걸그룹 엔믹스(NMIXX)가 마카오 공연을 끝으로 팬 콘서트 투어의 대미를장식하며 글로벌 팬들의 열띤 반응을 입증했다.

엔믹스는 지난 6월 28일과 29일 마카오 더 런더너 아레나에서 두 번째 팬 콘서트 'NMIXX CHANGE UP : MIXX LAB' 투어를 진행했다.
원래 지난 28일 한 차례 공연만 예정돼 있었으나, 현지 팬들의 열기 속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면서 29일 추가 회차까지 오픈하게 됐다.

이번 무대에서 엔믹스는 대표곡 메들리와 인기를 끈 커버 무대, 그리고 순발력 게임 및 릴레이 그림 그리기 등 유쾌한 코너들로 현장을 가득 채웠다.
투어 마지막 공연 후 멤버들은 “이번 투어로 많은 NSWER를 만날 수 있어 행복했다. 팬들이 있어 우리의 무대가 완성된다”며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이어 “더 많은 추억을 함께 쌓고, 앞으로도 팬들에게 더 큰 기쁨을 선사하는 그룹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이로써 엔믹스는 지난 2024년 10월 시작된 서울을 비롯해 도쿄, 멕시코시티, 산티아고, 상파울루, 타이베이, 홍콩, 마닐라, 방콕, 멜버른, 시드니, 마카오 등 12개 지역에서 총 21회에 걸친 대규모 팬 콘서트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한편, 엔믹스는 오는 7월 12일 오후 1시와 7시,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첫 공식 팬미팅 ‘NSWER VACATION’을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MHN DB, 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