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인피니트 남우현, 캐주얼 소년미 입었다

연예

OSEN,

2025년 7월 11일, 오후 03:47

[OSEN=선미경 기자] 컴백을 앞두고 있는 가수 남우현의 신보 첫 콘셉트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빌리언스는 1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남우현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트리 링(Tree Ring)'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새하얀 배경 속 베이스를 들고 포즈를 취하는 남우현의 모습을 담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자아냈다.

이미지 속 남우현은 차분하게 내린 흑발에 후드 티셔츠와 찢어진 청바지를 매치한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소년미를 뽐냈다. 입술에는 실버 립 커프를 착용해 시크한 매력까지 뽐낸 그는 한층 더 깊어진 눈빛으로 화면을 응시하며 글로벌 팬심을 뒤흔들었다.

남우현은 지난해 9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너의 남자 (Boyfriend)' 이후 약 10개월 만의 신보 '트리 링'으로 글로벌 팬들 곁에 반가운 귀환을 알린다.

매 앨범 성장한 음악과 역량을 입증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컬리스트로 입지를 굳힌 그가 어떤 새로운 음악과 감성을 들려줄지 기대가 커진다.

앨범 발매 약 2주 뒤인 오는 8월 16일과 17일에는 솔로 콘서트 '식목일5 - 나무고(高) :트리 하이스쿨(TREE HIGH SCHOOL)'도 개최한다. 타이틀에 걸맞은 학교 콘셉트의 포스터로 기대감을 끌어올린 남우현은 새 앨범과 콘서트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뽐내며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예정이다.

남우현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트리 링'은 오는 30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빌리언스 제공.

이시간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