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직장인 웃음치료제 ‘직장인들’ 시즌2 포문 연다

연예

MHN스포츠,

2025년 7월 11일, 오후 07:30

(MHN 오세나 인턴기자) 배우 조정석이 극사실주의 오피스 코미디 시리즈 '직장인들' 시즌 2의 포문을 연다.

오는 8월 9일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 시즌 2가 첫 공개되는 가운데, 조정석이 출연을 확정했따.

조정석은 첫 화 게스트로 출연해 고퀄리티 애드리브와 출연진과의 티키타카로 극의 분위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장르를 넘나들며 활약해온 그는 안정적인 연기력과 유쾌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믿고 보는 배우’의 진가를 보여줄 전망이다.

지난 2월 첫 출근 에피소드로 출발을 알린 ‘직장인들’은 쿠팡플레이 인기작 1위를 기록하며 색다른 오피스 코미디 장르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직장인들의 웃음 치료제’로 불리며 매 화 입소문을 타고 화제를 모았다.

시즌 2는 칼퇴를 꿈꾸는 DY기획 구성원들과 스타 의뢰인 간의 심리전 속에서 펼쳐지는 리얼 직장 생존기를 유쾌하게 그린다. 시즌 1이 시청경험률 1위에 올랐던 만큼, 이번 시즌 역시 신드롬급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DY기획 대표 신동엽을 중심으로 김민교, 이수지, 김원훈, 지예은, 현봉식, 차정원(카더가든), 심자윤(STAYC 윤) 등 시즌 1 출연진도 대거 복귀해 직장인들의 애환을 생생하게 담아낸다.

시즌 1에서는 출근 전쟁, 점심시간 눈치 싸움, 회식 문화, 강제 야근 등 현실적인 에피소드를 통해 공감을 끌어냈다. 시즌 2에서는 어떤 새로운 에피소드가 웃음을 더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직장인들’ 시즌 2는 오는 8월 9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쿠팡 와우회원 대상 쿠팡플레이에서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사진=쿠팡플레이

이시간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