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200억 건물주 유재석 과보호 "몸값 비싼데 괜찮겠어?"(놀뭐)

연예

OSEN,

2025년 7월 12일, 오후 01:18

[OSEN=하수정 기자] ‘놀면 뭐하니?’ 멤버들과 박명수의 계단 달리기가 펼쳐진다.

7월 12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안지선 이도은 방성수/작가 노민선)에서는 유재석, 하하, 주우재, 이이경, 그리고 오랜만의 야외 버라이어티에 나와 온몸을 불사지르는 ‘거성’ 박명수의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 속 난데없이 남산에서 계단 달리기를 하는 멤버들과 박명수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이를 악물고 계단을 질주하는 그들의 모습이 과연 어떤 미션을 하고 있는 중인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그 와중에 박명수는 가냘픈 다리로 총총총 달리지만 전혀 도움이 되지 않아 하하의 타박을 받는다. 자연스레 달리기 우등생과 열등생이 갈리고, 박명수는 설치는 주우재의 눈빛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며 투덜대 웃음을 안긴다.

달리기 에이스 유재석은 힘든 포지션을 자처하고, 이를 본 박명수는 “너 몸값이 비싼데 괜찮겠어?”라며 과보호 한다. 멤버들 사이 포지션을 두고 옥신각신 의견이 갈리는 가운데, 유재석은 “이거 할 수 있다니까? 오랜만에 불타오른다”라고 승부욕을 드러낸다. 과연 그들이 합심해 이 미션을 성공할 수 있을지 결과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주사위를 든 박명수의 모습은 ‘전설의 육잡이’ 등판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전설의 육잡이’는 ‘무한도전’에서 주사위만 던졌다 하면 6이 나와 붙여진 박명수의 별명. 그의 한 손에 멤버들의 운명이 달려 있어 긴장감을 자아낸다. 과연 이번에도 박명수의 ‘육잡이’의 전설은 이어질까. 그 결과는 7월 12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MBC ‘놀면 뭐하니?’

이시간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