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원♥’ 신지, 코요태 옆에서 되찾은 미소..“큰 힘 얻어 갑니다”

연예

OSEN,

2025년 7월 12일, 오후 06:34

[OSEN=김채연 기자] 그룹 코요태 신지가 팬들의 반응에 힘을 얻었다.

12일 신지는 개인 SNS를 통해 “오늘도 많은 호응에 큰 힘 얻어 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코요태 멤버들은 이날 경기 용인시 캐리비안베이에서 진행된 ‘워터뮤직풀파티’에 참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코요태 빽가, 김종민 옆에서 환한 미소와 함께 브이(V) 포즈를 한 신지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신지는 최근 7살 연하의 가수 문원과 내년 상반기 결혼을 알렸다. 신지는 바쁜 스케줄을 대비해 웨딩사진 촬영까지 마무리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최근 문원에 대한 여러 의혹이 터지면서 마음고생을 했다.

이와 관련해 신지의 소속사는 문원과 관련된 양다리 의혹, 군복무 중 괴롭힘 의혹, 학교폭력 의혹, 사기 부동산 의혹, 이혼 유책배우자 의혹 등에 대해 모두 해명하는 보도자료를 냈다. 

신지는 이후 SNS를 통해 “여러분의 걱정 어린 의견과 의혹을 소속사와 함께 모두 확인했으며 의혹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했다”며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우려의 말씀들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다. 고민하고 더 살피도록 하겠다. 이후의 일은 시간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면 진심으로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지가 속한 코요태는 오는 8월 6일 컴백한다. /cykim@osen.co.kr

[사진] 신지 SNS.

이시간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