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율X연우진X이정신, 피렌체 홀린 비주얼 (뚜벅이 맛총사)

연예

MHN스포츠,

2025년 7월 14일, 오후 01:34

(MHN 이민주 인턴기자) 잘생긴 미식 탐험가들의 이탈리아 피렌체 첫 여정이 '뚜벅이 맛총사'를 통해 공개된다.

채널S와 SK브로드밴드가 공동 제작하는 '뚜벅이 맛총사'는 오는 8월 7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을 확정했다. 이번 시즌의 첫 번째 촬영지는 이탈리아 피렌체로, 미식 탐험가들이 현지의 숨은 맛집을 찾아 나서는 여정을 담는다.

'뚜벅이 맛총사'는 현지인과의 소통, 직접 발로 뛰는 탐방을 통해 관광객에게는 알려지지 않은 진짜 로컬 맛집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제작진은 "현지인들이 줄 서는 로컬 맛집부터 가성비 좋은 맛집까지 보물 같은 핫플을 발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시즌에는 배우 권율, 연우진, 이정신이 출연해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최근 제작진이 공개한 비하인드컷에서는 세 사람이 피렌체의 고풍스러운 거리를 함께 걷는 모습이 포착됐다.

권율은 블루 재킷과 니트 타이로 청량한 소년미를 강조했고, 밀짚 모자와 선글라스로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연출했다. 연우진은 브라운 수트와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로 따뜻한 분위기를, 이정신은 시크한 브라운 수트에 선글라스를 매치해 도회적인 매력을 더했다.

세 사람의 패션과 분위기는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면서도 여행지의 여유로움과 낭만을 한껏 담아내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뚜벅이 맛총사'는 8월 7일 오후 9시 20분 '채널S'에서 첫방송된다.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뚜벅이 맛총사'

이시간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