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HN 이민주 인턴기자) 배우 김남길이 출연한 가수 조째즈의 신곡 ‘한잔의 노래’ 뮤직비디오가 기습 공개된다.
16일 소속사 브라더후드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개 예정이었던 조째즈의 새 싱글 ‘한잔의 노래’ 뮤직비디오가 하루 앞당겨 16일 오후 6시 조째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고 밝혔다.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이번 뮤직비디오는 음원 발매 후 추가 공개되어 더욱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한잔의 노래’는 조째즈가 지난 11일 발매한 블루스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소울 짙은 가창력과 외로움을 풀어낸 가사로 리스너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두 번의 연기대상을 수상한 배우 김남길이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 쓸쓸한 감정선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곡의 몰입감을 더욱 배가시킬 예정이다.

조째즈는 데뷔곡 ‘모르시나요(Prod.로코베리)’로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주목받는 신인으로 떠올랐다. 이어 5월에는 직접 작사에 참여한 싱글 ‘사랑’을 발매했으며, 최근 KBS2 ‘불후의 명곡’ 2025 왕중왕전에서 우승하며 보컬리스트로서의 실력을 입증했다.
또한, 오는 20일 부산, 27일 서울에서 벤과 함께 합동 콘서트 ‘2025 벤 & 조째즈 콘서트’를 개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조째즈는 데뷔곡 ‘모르시나요(Prod.로코베리)’로 각종 음원 차트 정상에 올랐으며, 지난 5월 싱글 ‘사랑’을 직접 작사해 발매하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최근 KBS2 ‘불후의 명곡’ 2025 왕중왕전에서 우승을 기록하며 실력을 입증했다.
김남길은 오는 25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트리거’에 출연하며,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대체 불가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남길이 출연한 ‘한잔의 노래’ 뮤직비디오는 16일 오후 6시부터 조째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브라더후드엔터테인먼트, 길스토리이엔티, MH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