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HN 김예품 인턴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신인 그룹 아이딧(IDID)이 오는 초고속 정식 데뷔를 확정했다.
17일 스타쉽은 신인 그룹 아이딧의 첫 번째 앨범 'I did it.'의 발매일을 9월 15일로 발표했다. 이는 오는 24일 프리 데뷔 이후 약 2개월 만으로, 아이딧의 빠른 데뷔 플랜이 눈길을 끌고 있다.

미니 1집 'I did it.'은 ‘데뷔스 플랜(Debut's Plan)'프로젝트를 통해 공개된 멤버들이 각자의 실력을 입증하고 본격적인 도약을 알리는 출발점이다.

앞서 티저 영상과 콘셉트 포토에서 드러난 'Ice' 'Blue' 'Sunglitter' 'Water' 'Goodvibes' 'Fresh' 'Energy' 등의 키워드는 앨범의 분위기와 정체성을 암시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또한 16일 오후 공개된 20초 분량의 타임테이블 영상도 주목받고 있다. 영상에서는 자전거 바퀴를 따라 '7.18 Follow the Trace' '7.21 Album Pre-Order Fly High! IDID!' '7.22 A New Lead' '7.23 After SunSet' '7.24 6PM KST, IDID Pre-debut'까지 프리 데뷔 스케줄을 나열했다.
한편,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약 5년 만에 선보이는 완성형 아이돌 아이딧은 글로벌 오디션 프로젝트 ‘데뷔스 플랜’의 8개월 간의 여정을 거쳐 탄생했다. 아이딧(IDID)은 “무엇이든 노력으로 해낸다”는 의미를 담은 그룹명으로, 실력과 매력을 겸비한 8인의 조합의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