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이지함, 오르카뮤직 전속계약..“물심양면 지원할 것” [공식]

연예

OSEN,

2025년 7월 18일, 오후 06:30

[OSEN=김채연 기자] 그룹 에이스(A.C.E) 이지함이 오르카뮤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오르카뮤직은 18일 이지함의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하고 전속계약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 속 이지함은 내추럴한 흑발에 흰 셔츠와 청바지를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 깊어진 눈빛으로 화면을 응시하며 카리스마를 발산해 팬심을 설레게 했다.

또 다른 컷에서는 기타를 들거나 헤드폰을 착용한 채 자연스러운 포즈를 선보여 자유분방한 매력을 뽐냈다. 싱어송라이터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프로필 이미지를 통해 오르카뮤직과 함께할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감을 높였다.

오르카뮤직은 "다재다능한 끼와 재능을 가진 이지함과 함께하게 돼 기쁘다. 이지함이 다방면에서 폭넓은 활동을 이어가며 매력을 펼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데뷔 전 2013년 Mnet '슈퍼스타K5' TOP10에 진출해 이름을 알린 이지함은 2017년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4' 갓세븐 편에서 '갓2'로 출연해 우승을 차지하는 등 뛰어난 음색과 가창력으로 주목받았다.

같은 해 에이스 첫 번째 싱글 '선인장(CACTUS)'으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해 팀의 메인보컬로 활약했으며, 훈훈한 비주얼과 감미로운 음색, 댄스 실력까지 겸비한 '만능캐'로 오랜 시간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이동훈에서 이지함으로 법적 개명 소식을 알렸다.

한편, 이지함이 새롭게 둥지를 튼 오르카뮤직에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 비디유(B.D.U)가 소속돼 있다. /cykim@osen.co.kr 

[사진] 오르카뮤직

이시간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