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이 들썩였다'… WayV, 팬 쇼케이스로 쏘아 올린 컴백 신호탄

연예

MHN스포츠,

2025년 7월 19일, 오후 09:00

(MHN 오세나 인턴기자) 보이그룹 WayV가 베이징을 뜨겁게 달구며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지난 18일 WayV는 중국 베이징에서 팬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일곱 번째 미니앨범 ‘BIG BANDS’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시작했다.

WayV는 지난 18일 새 앨범 발매와 함께 베이징에서 팬들을 직접 만나는 쇼케이스를 열고 신보를 소개하는 한편, 다양한 게임과 미션을 통해 현지 팬들과 소통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 처음 공개된 타이틀곡 ‘BIG BANDS’ 무대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여유 있는 매력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수록곡 ‘Ice Tea’ 무대 역시 신나는 분위기로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팬 이벤트에 앞서 진행된 프레스 쇼케이스에는 동방위성, 망고TV를 비롯한 주요 방송사와 신화망, 중국신문망 등 관영 언론, 시나, 소후, 텐센트 등 온라인 플랫폼을 포함해 약 80개 현지 매체가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앨범은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전체 차트 및 미니앨범 차트에서 모두 1위를 기록했으며,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도 브라질, 멕시코, 일본 등 13개국 TOP10에 진입했다. 서클 차트 리테일 앨범 일간 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하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한다.

WayV의 ‘BIG BANDS’ 앨범에는 타이틀곡의 한국어, 중국어 버전을 포함해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됐으며, ‘거대한 울림으로 영혼을 움직이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업비트 댄스곡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WayV는 오는 20일 상하이, 22일 광저우에서 팬 쇼케이스를 이어가며, 19일 오후 9시에는 유튜브 1theK 채널 ‘1theKILLPO’(원더 킬 포)에서 신곡 'BIG BANDS'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MHN DB, SM엔터테인먼트

이시간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