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폭행 방관 무혐의' 제시, 비키니+복근 자랑ing...발리 핫걸 등극

연예

OSEN,

2025년 7월 20일, 오후 04:21

[OSEN=유수연 기자] 가수 제시가 여름 햇살처럼 눈부신 휴양지 근황을 전했다.

제시는 19일 자신의 SNS에 “Bali.. you have my heart”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시는 고급 풀빌라로 추정되는 공간에서 선베드에 기대거나 열대 식물 사이를 거니며 여유로운 한때를 보내고 있다.

블랙 브라톱과 강렬한 레드 롱스커트를 매치하고, 머리에는 같은 색상의 스카프를 두른 채 선글라스와 볼드한 골드 후프 귀걸이로 포인트를 더했다. 햇빛 아래 드러난 탄탄한 복근과 건강미 넘치는 몸매는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은 무보정으로도 빛나는 자연광과 어우러져 마치 한 편의 화보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편 제시는 지난해 팬 폭행 방관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이후 자필 사과문을 올리고 “수천 번 수만 번 후회했다. 피해자분이 이렇게까지 고통받지 않았을 것이다. 이 모든 것이 저의 책임”이라며 고개를 숙였다.

논란 8개월 후 제시는 지난 6월 디지털 싱글 ‘Newsflash(뉴스플래시)’를 발표하며 컴백했다. 현재는 독립 레이블 ‘언니 컴퍼니’를 설립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고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SNS

이시간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