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명훈, 노유민에게 '짝사랑' 소월 소개…"사귀는 사이"

연예

이데일리,

2025년 9월 16일, 오전 04:00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신랑수업’ 천명훈이 절친 노유민에게 소월을 소개한다.

(사진=채널A)
오는 17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신랑수업) 181회에서는 천명훈이 NRG 멤버이자 ‘30년 지기’인 노유민에게 소월을 처음으로 소개해 눈길을 끈다.

이날 천명훈은 평상시와 다르게 댄디한 스타일로 등장한다. 뒤이어 그는 “오늘 소월에게 제 가족을 소개할 것”이라고 말한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교장 이승철은 “지금 소월이는 (상견례가 있다는 걸) 모르는 거지?”라며 놀라워한다.

이런 가운데 ‘카페 사장’ 노유민이 천명훈을 반갑게 맞이한다. 노유민은 “둘이 진짜 사귀는 거야?”라며 소월을 언급한다. 천명훈은 웃으면서 “나는 그렇다고 볼 수 있지”라고 답해 눈길을 끈다.

(사진=채널A)
결혼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천명훈은 “네게 소월이를 소개시켜주고 싶은 이유가 ‘15년 차’ 결혼 대선배이기도 하고, 사실 제수씨 성격이 소월이와 좀 비슷하다”고 말한다. 6세 연상과 결혼해 두 딸을 두고 있는 노유민은 “(성격이) 좀 세구나. 카리스마도 있고”라면서 고개를 끄덕인다. 이어 노유민은 연애 노하우를 전수한다.

이후 소월이 카페를 찾아오고 천명훈은 소월과 가벼운 포옹으로 인사를 나눈다. 소월은 천명훈의 멀끔한 스타일에 “오늘 멋있다. 스타일 좋다”고 칭찬해 이목을 모은다.

‘신랑수업’은 오는 17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한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