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휘, '흑막 공작의 못난이 부인 OST' 합류..달콤한 러브송 'My Girl' 발표

연예

OSEN,

2025년 10월 18일, 오전 11:37

[OSEN=최이정 기자] 만능엔터테이너 공휘가 카카오페이지 인기 웹툰 '흑막 공작의 못난이 부인' OST에 합류, 달콤한 러브송 'My Girl'(마이 걸)을 선보인다.

18일 정오 공개되는 'My Girl'은 눈부시게 빛나는 그녀를 향한 한 남자의 솔직한 사랑 고백을 담은 곡이다. 하루 종일 그녀의 생각으로 미소 짓게 되고, 용기 내 전하는 “이제 나를 받아줘”라는, 노랫말은 첫사랑의 설렘과 순수함을 경쾌하면서도 따뜻한 멜로디 고스란히 전한다. 

공휘는 2008년 디지털 싱글 '이 눈물을 기도입니다'로 데뷔해 드라마 '달려라 장미' OST에 참여하며 이름을 알렸으며, 현재 JG Studio를 운영하며 음악적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진솔한 보컬을 통해 노랫말 속 감정을 그대로 전하며 듣는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설렘을 선물하는 아티스트로, 섬세한 표현력과 진정성 있는 표현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번 곡은 프로듀서이자 작곡가 KINGMAKER(킹메이커)와 하늘해, 상상작곡가가 의기투합해 공휘의 맑고 부드러운 음색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었다.

한편 웹툰 '흑막 공작의 못난이 부인'은 평판이 좋지 않은 공작부인 그레이스가 우울과 싸우며, 남편과의 이혼을 준비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으로, 여성의 심리와 자존감을 섬세하게 풀어내며 독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공휘 'My Girl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