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SEN=김수형 기자]APEC(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 에서 지드래곤 무대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2025년10월31일 방송된 MBC뉴스 채널에서 ‘차은우 사회, 지드래곤 공연, 에드워드리 요리..APEC 정상만찬 K-컬쳐 문화공연 H/L [현장PLAY] ‘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차은우의 깜짝 등장이 화제를 더했다. 30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APEC 현장에서 포착된 차은우’라는 목격담이 잇따라 올라왔다. 차은우는 국방부 근무지원단 소속 일병으로 APEC 정상회의 행사 지원 차 경주에 파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영상 속 차은우는 군복을 입은 채 행사장에 들어서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늠름한 자세와 반듯한 걸음, 변함없는 조각 비주얼로 현장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현장 관계자들은 “멀리서도 작은 얼굴과 비율이 눈에 띄었다”며 감탄을 전했다.
이러한 가운데 군복을 벗고 말끔한 정장차림으로 마이크를 잡은 차은우는“진행자로 이 자리 설 것이라 전혀 상상 못했다”며 이어수준급 영어실력으로 현장을 진행해 단번에 이목을 사로 잡았다.
한편, 지난 7월 육군 군악대로 입대한 차은우는 훈련소 시절 중대장 훈련병으로 선발될 만큼 성실한 태도를 인정받았으며, 현재 국방부 근무지원단에서 복무 중이다
/ssu08185@osen.co.kr
[사진] 유튜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