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잔나비 최정훈, 받쓰 끝내 실패···태연 "나 배고파" 울상('놀토')

연예

OSEN,

2025년 11월 15일, 오후 08:48

<리뷰 :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오세진 기자] ‘놀라운 토요일' 크라잉넛의 '사나이' 가사 맞힘을 실패함으로써 도레미 멤버 및 게스트는 메인디시 획득에 실패했다.

15일 방영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서는 케이윌, 정승환, 잔나비 최정훈이 등장했다. 받쓰 게임은 크라잉넛의 '사나이'로, 엄청난 샤우팅에 저음질로 듣기가 힘들었다. 최정훈은 “지하 1층 ‘드럭’이라는 클럽에서 녹음하셨다고 한다”라면서 “그 당시 크라잉넛 형들이 빨간 머리를 하고 다녔다. 불머리가 가사로 있는 것 같다”라며 극악의 난도에도 어쩌면 2차 성공을 할 수 있을지 모른다는 희망을 주었다.

그러나 2차까지 나온 정답은 ‘사랑하는 나의 불머리 모든 것을 해탈해 어제 오늘도 어떤 고난에도 굴하지 않으리 우리는 용감무쌍해’으로, 또 한 번 틀렸다. 정승환까지 갔지만 최종 실패했다. '고난'이 아니라 '어떤 것'이었기 때문이었다.

1라운드부터 아무 것도 먹지 못한 태연은 “나 배고픈데”라며 좌절했고, 케이윌은 “메인 디시 안 먹어도 디저트로 가는구나”, 박나래는 “요기 되는 걸로 주세요”라며 지친 기색을 보였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출처]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 방송화면 캡처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