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도 응원했다...허성태X조복래 '정보원', 개봉 전 상영관 확대 조짐

연예

OSEN,

2025년 12월 02일, 오후 12:53

[OSEN=연휘선 기자] 영화 '정보원'이 개봉을 앞두고 상영회차와 상영관 확대 조짐을 보이고 있다. 

2일 영화 '정보원'(감독 김석, 제공 엔에스이엔엠, 제작 팝콘필름, 배급 영화특별시SMC) 측은 상영회차와 상영관 확대 움직임을 밝혔다. 

‘정보원’은 강등당한 후 열정도 의지도 수사 감각도 잃은 왕년의 에이스 형사 오남혁(허성태)과 굵직한 사건들의 정보를 제공하며 눈먼 돈을 챙겨왔던 정보원 조태봉(조복래)이 우연히 큰 판에 끼어들며 벌어지는 범죄 액션 코미디이다. 개봉일인 오는 3일과 개봉 다음 날인 오는 4일 기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CGV 용산아이파크몰, CGV 여의도, 메가박스 코엑스 등 주요 상영관들의 상영회차 뿐 아니라, 상영관수가 늘어나고 있다.

특히 많은 사람들이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낮 혹은 저녁 프라임 시간대가 확대돼 눈길을 끈다. 이는 지난달 20일에 열린 첫 관객 시사회, 이어 지난달 28일에 개최한 VIP 시사회, 다음 날인 지난달 29일과 30일에 진행된 프리미어 상영회를 통해 먼저 영화를 본 관객들의 입소문이 확산되며 영화를 향한 높아진 기대감이 반영됐기 때문이다.

‘정보원’을 먼저 접한 관객들은 “허성태 배우의 액션과 코미디, 배우들의 케미도 좋았다”, “허성태 배우 연기력 믿고 봤다!”, “스트레스 완전 풀리고 마지막에 너무 시원하고 재밌다!”, “배우들의 매력이 이 정도로 폭발하는 한국 영화는 정말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 “연말 빵 터지는 웃음 폭격”, “가족들과 함께 보기 즐거운 영화!” 등 허성태, 조복래를 비롯한 배우들의 코믹 열연과 연말에 보기 좋은 유쾌한 코미디의 매력에 찬사를 보냈다.

더불어 ‘정보원’의 주역 허성태는 VIP시사회에 참석하지 못한 박보검, 손석구, 이상이, 이준영, 고규필 등의 영상 통화 메시지를 공개하며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우들은 허성태와 ‘정보원’을 향한 응원 메시지는 물론, ‘정보원’이 재밌다는 입소문을 들었다는 내용을 언급해 영화를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그뿐만 아니라, 허성태는 개봉 직전까지 안무가 카니, 배우 김광규와 각각 최근 SNS를 휩쓸고 있는 카니의 매끈매끈 챌린지, 블랙핑크의 뛰어 챌린지를 소화하는 열띤 홍보 행보를 보이고 있어 ‘정보원’의 흥행을 기대하게 한다.

/ monamie@osen.co.kr

[사진] 엔에스이엔엠 제공.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