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진도 타 백화점 가는데..추신수 “오직 스타벅스→신세계만 가” (하원미)[핫피플]

연예

OSEN,

2026년 1월 07일, 오후 07:48

[OSEN=박하영 기자] 추신수가 구단을 향한 남다른 애사심을 드러냈다. 

7일 유튜브 채널 ‘하원미 HaWonmi’에는 ‘추신수 덕에 시상식 다녀왔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최근 딸 소희와 호캉스를 다녀왔다는 하원미는 “나 유튜브 잘 보고 계신다고 방 업그레이드 해줬다”라고 자랑했다.

제작진이 “혜택을 엄청 받으시네”라며 감탄하자 추신수는 “저희 그룹에서 조선 팰XX 호텔이 SSG거 아니냐. 내가 거기에 쓴 돈이 얼마인데”라고 받아쳤다.

그러자 하원미는 “무슨 자기가 그 그룹의 회장도 아니면서 우리 진짜 커피도 다른데 안가고 스타벅스만 꼭 마시고 백화점도 꼭 신세계만 가야 한다. 근데 우리 회장님(정용진 회장)도 내가 알기로는 다른 백화점 다니시던데”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추신수는 “그거는 이유가 있었겠지”라며 “우리가 딴 데 가는 건 이유가 없다”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를 들은 제작진은 “구단주님 엄청 좋아하시겠다”라고 했고, 추신수는 “근데 이게 누구 기분 좋아라 그런 것보다 제 마음이 그렇다”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추신수는 “웬만하면 커피 진짜 막 스타벅스 없으면 어쩔 수 없는데 조금만 가도 있다? 그럼 저는 간다. 저희 집 앞에 마트도 다른 마트가 더 많다. 근데 굳이 차로 10-15분 더 가서 이마트 간다”라고 덧붙였다.

/mint1023/@osen.co.kr

[사진] ‘하원미 HaWonmi’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