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신혜·장윤정·정가은 "우리는 예쁜 싱글맘"…'같이삽시다' 첫방

연예

뉴스1,

2026년 1월 07일, 오후 08:00

KBS 1TV '황신혜의 같이 삽시다' 캡처

KBS 1TV '황신혜의 같이 삽시다' 캡처
'황신혜의 같이 삽시다' 황신혜, 장윤정, 정가은이 '신혜타운'에 완전체로 뭉쳤다.

7일 오후 처음 방송된 KBS 1TV 새 예능 프로그램 '황신혜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연예계 대표 '싱글맘'이라는 공통분모로 모인 황신혜, 장윤정, 정가은의 이야기가 담겼다.

여배우 최초 이혼 공식 발표로 화제를 모으며 시대를 앞서간 싱글맘 황신혜. 이날 황신혜는 같이 살이 식구를 환영하기 위해 가장 먼저 '신혜타운'에 도착해 깜짝파티를 준비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등장한 두 번째 식구는 열혈 워킹맘 정가은이었다. 과거 황신혜의 드라마에 카메오로 출연한 적 있는 정가은은 "우리 시대 최고의 미녀, 언니(황신혜)랑 프로그램을 같이하게 되다니"라고 벅찬 마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미스코리아계의 전설 장윤정이 도착하며 세 싱글맘의 같이 살이가 시작됐다.

맏언니 황신혜는 "저희는 예쁜 싱글맘, 우연히 전부 딸을 가진 엄마들이더라"라며 "더욱 공통 분모가 많을 것 같아서 굉장히 기대가 컸어요"라며 싱글맘들의 만남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KBS 1TV '황신혜의 같이 삽시다'는 이혼 후 홀로 아이를 키우는 싱글맘들의 '같이 살이'를 통해 엄마이자 여자 연예인으로서의 실질적인 고민과 애환을 나누는 리얼리티 동거 관찰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