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사’ 최현우가 긴장을?..“‘T성향’ 김구라 때문 긴급회의” (‘라스’)

연예

OSEN,

2026년 1월 14일, 오후 10:54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박하영 기자] ‘라디오스타’ 최현우가 극도의 긴장감을 드러냈다.

14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서는 ‘국민OOO’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박근형, 송옥숙, 최현우, 원희가 출연했다.

유세윤은 “오늘 ‘라스’ 섭외 받고 긴급회의 했다고?”라고 물었다. 최현우는 “제가 다른 방송보다 구라 형님 나올 때는 마술이 완벽해야 한다. 마술이 진짜 신기한 마술이 아니면 구라 형님 턱이 올라온다”라고 밝혔다.

이어 “세 번째 나오셨을 때 진짜 좋아하셨다. 저한테 극찬을 했다. ‘뭐 한 거야 이 자식아’ 그래서 댓글에 ‘최고의 칭찬이네’ 댓글이 달렸다”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자 김구라는 “몰랐는데 마술계에서 내가 욕을 엄청 많이 먹더라. 너무 예의가 없다고 하는데 그래도 최현우 씨는 저를 좋아한다”고 주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세윤은 ”구라 앞에서 긴장되는 이유가 있다면?”이라고 물었고, 최현우는 “보통 의심할 수 있다. 의심해야 신기해 한다. 근데 극도의 T성향이시다. 마술로 만족시키기 어렵다”라고 답했다. 이에 송옥숙은 “나도 T다”고 했고, 김구라는 “박근형도 T”라고 받아쳤다.

/mint1023/@osen.co.kr

[사진]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