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 탔다! 권상우X문채원X표지훈 '하트맨' 오늘 '짠한형' 출

연예

iMBC연예,

2026년 1월 19일, 오전 07:34

2026년 새해 극장가에 유쾌한 에너지와 웃음을 전할 영화 '​하트맨'의 권상우, 문채원 표지훈이 1월 19일(월) 오후 7시, 인기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해 화끈한 영화 홍보와 화려한 입담을 동시에 펼칠 예정이다.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ㅣ제작: 무비락, 라이크엠컴퍼니ㅣ감독: 최원섭ㅣ출연: 권상우, 문채원, 김서헌, 박지환, 표지훈)

iMBC 연예뉴스 사진

2026년 새해 극장가에 해피 에너지를 전할 첫 코미디 '하트맨'의 권상우, 문채원, 표지훈이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해 신동엽과 함께 웃음 넘치는 토크를 진행한다. 오늘 오후 7시에 방송되는 [짠한형 신동엽]에서는 지금까지 보지 못한 세 배우의 숨겨왔던 입담 폭격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영화 '하트맨'은 개봉주 동시기 개봉작 흥행 1위 및 '만약에 우리'​와 함께 2026년 첫 한국 영화 흥행 쌍끌이를 하고 있다. 더불어 관객들의 호평을 타고 서서히 입소문이 가열되는 중이다.

한편 영화 '하트맨'은 '히트맨' 시리즈 최원섭 감독과 권상우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따뜻한 가족애와 웃음을 선사할 뿐 아니라 문채원, 박지환, 표지훈 등 매력적인 배우들과 김서헌 아역 배우와 함께 코믹 케미스트리를 완성했다. 이에 '하트맨'을 실관람한 관객들은 “주말 아침에 봤는데, 아침부터 재미있고 감동도 있어서 좋았어요ㅎㅎ”(CGV_즐거운슈렉18159), “기대되는 배우들과 히트맨에서 재미나게 봤었는데 하크맨까지ㅋㅋ 재밌네요. 소영이가 연기도 너무 잘하고 재미나요”(CGV_평화로운위즐리10681), “정말 아무생각없이 볼 수 있는 유쾌한 영화였어요. 권상우의 밴드는 말할 것도 없음! 영화 끝나고도 노래 계속 생각나요ㅋㅋㅋ”(CGV_평화로운가모라10790) 등 호평을 쏟아내며 극장가에 코미디 입소문 열기를 더하고 있다.

영화 '하트맨'​은 돌아온 남자 승민(권상우)이 다시 만난 첫사랑을 놓치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그녀에게 절대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며 벌어지는 코미디. 2026년 새해 극장가에 밝은 에너지를 전할 영화 '하트맨'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짠한형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