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4' 김희진 극찬 속 올하트→'부초' 음원 발매

연예

MHN스포츠,

2026년 1월 19일, 오후 03:07

(MHN 장창환 기자) ‘미스트롯4’ 예선에서 올하트를 받으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김희진의 ‘부초’가 음원으로 발매됐다.

김희진은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TV CHOSUN ‘미스트롯4’ 예선 무대에서 화제를 모은 ‘부초’의 음원 발매 소식을 전했다. ‘부초’는 ‘미스트롯4 예선전 올하트 베스트 PART1’ 앨범에 수록돼 지난 1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김희진은 최근 방송된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에서 현역부X ‘구로 정수라’로 등장, 정체를 숨긴 채 오직 목소리만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사랑의 이별과 아픔을 탄탄한 보이스와 짙은 호소력으로 풀어낸 김희진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마스터 전원의 하트를 받으며 본선에 직행했다.

‘미스트롯’ 시즌1 당시 TOP 8에 이름을 올린 뒤 7년 만에 재도전에 나선 김희진은 올하트를 받은 직후 “여기서 떨어지면 가수를 그만두려고 했다. 다시 노래할 수 있게 해줘서 감사하다”라고 눈시울을 붉혀 감동을 안겼다. 이에 마스터들 역시 뭉클한 반응을 보였다.

특히 김희진의 정체가 공개되자 송가인은 울컥한 모습을 드러냈다. 송가인은 “김희진과 군부대 팀 미션을 함께했었다. 꼴등에서 1등으로 역전하며 울고 웃었던 동료”라며 “목소리를 듣자마자 바로 알았다. 더 성숙해지고 알맹이가 꽉 찬 느낌”이라고 극찬했다. 붐 또한 “이런 매력과 깊이가 있었구나 더 크게 느꼈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미스트롯4’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김희진은, 최근 팀 미션에서 현역부X 멤버들과 함께 ‘나에게 애인이 있다면’을 드럼 퍼포먼스로 선보이며 팀 승리를 이끌었다. 해당 무대 음원 또한 ‘미스트롯4 장르별 팀미션 베스트 PART4’에 수록돼 공개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미스트롯’ 시즌1 당시 ‘원조 황금 막내’로 사랑받았던 김희진이 한층 성숙해진 음악색으로 현역부X로 돌아온 만큼, 앞으로 어떤 무대로 다시 한번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은다.

사진=제이지스타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