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팀 니콜라스·유마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 전해주고 싶다" [화보]

연예

iMBC연예,

2026년 1월 20일, 오전 11:12

&TEAM의 니콜라스와 유마가 화보를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아레나'가 &TEAM의 니콜라스와 유마가 함께한 2026년 2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1년 반 만에 '아레나'와 재회한 니콜라스와 유마는 하나의 꿈과 서사를 향해 달려온 시간, 그리고 그 과정에서 축적된 성장의 기록을 이번 화보에 담아냈다. 노력과 성장을 키워드로 삼아온 두 사람은 각자 다른 향을 통해 촬영 현장의 공기와 감정을 섬세하게 전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국내에서 이어진 데뷔에 대한 소회, 팀으로서 중요하게 여기는 태도, 그리고 아티스트이자 한 사람으로서 그리고 있는 미래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니콜라스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해주고 싶다”는 포부를 전했으며, 유마는 “아티스트로서도, 인간으로서도 계속 성장해가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화보는 트루동이 지닌 깊이 있는 헤리티지와 &TEAM 니콜라스와 유마의 현재를 자연스럽게 연결하며, 향이 남기는 기억과 순간의 의미를 담아낸다. &TEAM 니콜라스와 유마, 그리고 트루동 향수가 함께 그려낸 화보 및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2026년 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아레나 옴므 플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