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선공개곡 'ROSES' 트랙 샘플러 공개…팬들 위한 헌정곡

연예

MHN스포츠,

2026년 1월 21일, 오후 05:41

(MHN 김설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팬들을 향해 감미로운 사랑의 메시지를 전한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2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페셜 리미티드 앨범 '리플로우(RE-FLOW)'의 수록곡 '로지즈(ROSES)' 트랙 샘플러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수중에서 장미 꽃다발이 만개하는 몽환적인 장면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여기에 "ROSES"라고 나직이 읊조리는 멤버들의 설렘 가득한 목소리가 더해져 귀를 사로잡는다. 장미꽃이 멀리 퍼져 나가는 이미지는 제로즈(팬덤명)와 함께라면 언제나 온 세상을 가진 듯 찬란한 멤버들의 감정을 비유적으로 담아냈다.

선공개곡 '로지즈'는 제로베이스원이 팬들을 향한 고마움과 사랑을 솔직하게 녹여낸 헌정곡이다. 아홉 멤버의 청량하면서도 희망찬 보컬은 노랫말에 담긴 진심을 더욱 선명하게 전달하며 깊은 여운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번 스페셜 리미티드 앨범 '리플로우'는 데뷔 이후 쉼 없이 달려온 제로베이스원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관통하는 앨범이다. 시간의 결을 따라 쌓인 소중한 순간들을 음악적 서사로 풀어냈으며, 앞서 공개된 '러닝 투 퓨처(Running To Future)'에 이어 '로지즈'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컴백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팬사랑으로 가득 채운 제로베이스원의 선공개곡 '로지즈'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스페셜 리미티드 앨범 '리플로우' 본편은 2월 2일 베일을 벗는다.

 

사진=웨이크원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