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도, 한지민 회사 선배인데…묘한 견제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

연예

MHN스포츠,

2026년 1월 22일, 오후 03:46

(MHN 정효경 기자) 배우 이미도가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에 출연을 확정하며, 활발한 연기 행보를 이어간다.

오는 2월 28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주말드라마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극본 이이진, 연출 이재훈, 제작 SLL)은 사랑을 결심한 여자가 소개팅에 나가 다른 매력을 가진 두 남자를 만나고 끌리고 또 흔들리면서 결국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 나가는 이야기다.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사랑을 미뤄둔 채 살아온 이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건넬 전망이다.

극 중 이미도는 더 힐스 호텔 구매팀 책임 '정나리' 역으로 출연한다. 정나리는 이의영(한지민 분)의 선배로, 회사에서 두터운 신임을 받는 이의영을 은근히 견제한다. 일처리는 게으르지만 회사의 소문에는 그 누구보다 밝은 인물로, 특유의 능청스러운 매력으로 작품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이미도는 최근 '폭싹 속았수다', '24시 헬스클럽', '노무사 노무진', '폴라로이드', '자백의 대가' 등 다양한 플랫폼을 오가며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다. 이미도 특유의 실감나는 현실적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여온 바,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으로 보여줄 이미도표 최고의 효율적 연기에도 이목이 쏠린다.

이미도가 출연하는 JTBC 새 주말드라마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은 오는 2월 28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사진=MHN DB, 제이와이드컴퍼니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