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김선호 안닮았다, 진짜 큰일나…DM 금지" 당부

연예

뉴스1,

2026년 1월 22일, 오후 04:11

권성준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1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 셰프 권성준이 배우 김선호 닮은꼴을 강력하게 부인했다.

권성준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여러분 자꾸 저보고 김선호 님 닮았다고 메시지 보내지 말아 주세요! 정말 저 욕 먹어요! 제가 어딜 봐서 김선호 님을 닮았나요? 진짜 큰일 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이어 "김선호 님과 저를 함께 두지 말아달라"고 당부하며 "나폴리 맛피자(애칭)가 김선호 님을 닮아서 드라마를 볼 때마다 스쳐 지나간다는 말을 자꾸 하시면 김선호 님은 얼마나 기분이 안 좋으시겠나, 그러니까 앞으로는 절대 저보고 김선호 님 닮았다고 하지 말아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권성준은 "제가 김선호 님을 정말 좋아한다"며 "나폴리 김선호라느니, 마라탕 60그릇 먹은 김선호라느니 이런 농담은 절대 하지 마시라"고 재차 이야기한 후 "저 절대 김선호 님 안 닮았다"고 또 한 번 더 강조했다. 그러면서 "제가 감히 어딜 비교하겠나"라며 김선호에게는 "'이 사랑 통역 되나요?'의 김선호 님 열심히 응원하고 있다, 혹시나 이 글을 보신다면 정말 죄송하다, 대신 나중에 가게 한번 놀러 오시라"고 전했다. 끝으로 권성준은 "김선호 님 짱!"이라며 "마지막으로 저 진짜 김선호 님 안 닮았습니다, 앞으로는 이런 메시지 금지"라고 선을 그어 웃음을 더했다.

권성준이 올린 이미지에는 팔로워들이 보낸 DM(다이렉트 메시지) 내용이 담겼다. "이 사진 배우 김선호 닮(았다)" "이 사진 김선호 님 느낌 있어요" "헐 이 사진 1초 김선호 같아요"라는 메시지가 눈길을 끈다.

한편 권성준은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 중이다. 김선호는 지난 16일 공개된 넷플릭스 새 시리즈 '이 사랑 통역되나요?'에 출연했다.

aluemchang@news1.kr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