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 제스처 닮은꼴' 짤에…이수혁 "엄마가 똑바로 걸으라고" 폭소 ('공부왕')

연예

OSEN,

2026년 1월 22일, 오후 08:39


[OSEN=김수형 기자]배우 이수혁이 ‘GD 닮은꼴 제스처’로 화제가 된 각종 영상과 짤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22일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에는 ‘청담동 휘어잡은 이수혁과 홍진경의 모델 포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홍진경은 “친구는 닮는다고 하잖아. 어느 순간 무대에서 걷는 모습이나 제스처가 G-Dragon이랑 똑같다는 짤이 많다”며 화제가 된 ‘GD 짤’에 대해 언급했다.

이에 이수혁은 “사진이나 팬미팅에서 찍히는 게 많아서 다 내가 준비해야 했다”며 “그 짤들은 쉬는 시간에 긴장이 풀린 상태에서 편하게 있는 모습”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나도 관련 영상들을 다 봤다. 원래는 크게 신경 쓰지 않는 편인데, 팬들 메일을 보고 생각이 달라졌다”고 밝혔다.

그는 “나를 아끼고 응원해주는 사람들이 슬퍼하는 건 케어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악의적으로 편집된 영상들에 대해서는 분명히 조치가 취해질 것”이라고 선을 그었다.

또 이수혁은 웃지 못할 가족 반응도 전했다. 그는 “엄마가 전화해서 ‘야, 너 똑바로 걸어라. 껌 뱉고 눈 깜빡이지 말라’고 하더라”며 “그래서 ‘엄마, 알아서 할게’라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듣던 홍진경은 “한 시대를 풍미하는 음악가와 배우의 모습이 나란히 언급되는 것 자체가 보기 좋다”며 “두 사람 모두 스스로도 뿌듯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억지 비교보다 두 사람의 각자 매력이 있다”, “팬들 마음 먼저 생각한 대응이 인상적”, “편하게 있는 순간까지 화제가 되는 것도 톱의 증거”라는 반응을 보이며 응원을 보내고 있다./ssu08185@osen.co.kr
[사진]'유튜브'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