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손태진, 핸드폰 모서리로 세웠다 ‘독보적 손기술’

연예

iMBC연예,

2026년 1월 23일, 오후 08:43

가수 손태진의 남다른 취미가 공개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월 23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연출 윤병일)에서는 ‘1등 가수’ 손태진이 숨겨둔 요리 실력을 공개한다. 손태진이 오랜 해외살이를 하며 현지인들에게 직접 배운 글로벌 꿀맛 레시피를 대방출하는 것.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손태진은 ‘특별한 사람’을 위한 요리를 했다. 손태진은 프랑스 친구에게 배운 후추 스테이크, 이탈리아 친구에게 배운 정통 계란 카르보나라 등 자신이 가장 잘할 수 있다는 요리들을 선보였다. 근사하지만 레시피가 간단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요리들이라 더욱 눈길을 끌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한참 요리에 집중하던 손태진은 음식이 익을 때까지 잠시 기다려야 하는 시간이 생기자 카메라를 향해 “재밌는 거 보여드릴까요?”라고 물어 모두를 의아하게 했다. 이내 손태진은 휴대전화를 꺼내 집중한 표정으로 잠시 만지작거리더니 휴대전화의 모서리로 휴대전화를 세워 '편스토랑' 식구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제작진의 휴대전화까지 여러 대를 나란히 줄지어 세우고는 흐뭇해하는 손태진의 모습이 웃음을 줬다.

실제로 손태진은 평소에도 어떤 물건이든 균형을 잡아 세우는 것이 취미이자 특기라고. VCR을 지켜보다가 감탄한 ‘편스토랑’ 식구들도 녹화 중 앞다퉈 손태진 따라잡기에 나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