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민경훈 기자] 12일 오후 서울 용산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시스터' 언론 배급 시사회가 열렸다.거액의 몸값을 노리고 언니를 납치한 ‘해란’(정지소)과 모든 것을 계획한 ‘태수’(이수혁), 그리고 이를 벗어나려 극한의 사투를 펼치는 인질 ‘소진’ 사이에 감춰진 진실을 파헤치는 납치 스릴러 영화 ‘시스터’(감독 진성문)는 오는 28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배우 차주영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6.01.12 / rumi@osen.co.kr](https://file.osen.co.kr/article/2026/01/25/202601251029778652_69757545e5521.jpg)
[OSEN=김채연 기자] 배우 차주영이 건강상 이유로 잠시 활동을 일시 중단한다.
25일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는 공식 SNS를 통해 “차주영 배우는 건강상의 사유로 예정되어 있던 공식 일정 및 일부 활동에 당분간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고 공지했다.
소속사는 “장기간 지속된 반복적인 비출혈(코피) 증상으로 정밀 검사와 치료를 받아왔으며,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더 이상 미루기 어려운 이비인후과 수술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는 수술 후 회복 및 경과 관찰이 필요한 단계로, 회복 기간 동안 작품 홍보 활동을 포함한 공식 일정 참여가 어려운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차주영 측은 “불가피한 일정 조정으로 관계자 및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송구스럽게 생각한다”면서 “차주영 배우의 안정적인 회복을 위해 당사는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충분한 치료 후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다”고 전했다.
차주영은 오는 28일 개봉하는 영화 ‘시스터’에 출연하다. 다만 최근 이비인후과 수술로 인해 홍보 일정에 참여하지 못하게 됐다.
한편, 차주영은 연내 공개 예정인 드라마 ‘클라이맥스’에 출연한다.
이하 차주영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고스트 스튜디오입니다.
차주영 배우 일정과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차주영 배우는 건강상의 사유로 예정되어 있던 공식 일정 및 일부 활동에 당분간 참석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장기간 지속된 반복적인 비출혈(코피) 증상으로 정밀 검사와 치료를 받아왔으며,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더 이상 미루기 어려운 이비인후과 수술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수술 후 회복 및 경과 관찰이 필요한 단계로, 회복 기간 동안 작품 홍보 활동을 포함한 공식 일정 참여가 어려운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불가피한 일정 조정으로 관계자 및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차주영 배우의 안정적인 회복을 위해 당사는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충분한 치료 후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아울러 현재 개봉 예정인 영화 <시스터>와 공개를 앞둔 시리즈 <클라이맥스>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스트 스튜디오 드림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