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공주' 권고은, 예비 신랑 정체…

연예

MHN스포츠,

2026년 1월 27일, 오전 10:36

(MHN 민서영 기자) 7공주 출신 권고은이 결혼소식을 알리며 예비 신랑을 깜짝 공개했다. 

권고은은 지난 26일 자신의 채널 '권고은'에 "내 원픽 웨딩베뉴에서, 7공주 유퀴즈 촬영지에서, 내 결혼식장이 되기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권고은은 새로운 사업 도전에 바쁜 와중에도 결혼 준비를 병행하는 모습을 보였다. 카페 사장이 됐다는 그는 예비 신랑과 함께 결혼식장 계약을 위해 지난 2024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 당시 촬영지였던 예식장을 찾았다.

한껏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한 권고은은 "다른 곳은 상담도 가지 않았다"라면서 오래 전부터 자신의 로망이었던 결혼식장에서 결혼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제 추구미를 온몸으로 보이게 하기 위해 열심히 꾸미고 간다. 친구들이 플래너도 여러 군데 상담받으라고 했는데 저는 마음에 쏙 드는 한 분이 계셨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프러포즈 2일 후 식장 예약, 또 2일 후 스드메 계약하려니 늘 배가 고프다"라며 예비 신랑과 차 안에서 햄버거로 식사를 해결하는 등 결혼 준비로 바쁜 일상을 공개했다.

권고은은 2003년 7인조 그룹 컬러링 베이비 7공주로 데뷔했다. 당시 발매한 '러브 송'('Love Song')은 큰 사랑을 받으며 7공주를 단숨에 스타덤에 올려놓았다. 2018년 JTBC '투유 프로그램-슈가맨2'(이하 '슈가맨2')에 소환되며 다시 방송에 출연, 최근 2024년에는 7공주 멤버 박유림, 황세희와 함께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나오며 다시금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안겼다.

사진= 권고은, 채널 '권고은'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