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12' 정선혜 속한 영파씨, 컴백 싱글 '비자/파일럿3' 발매

연예

이데일리,

2026년 1월 27일, 오전 11:24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걸그룹 영파씨(YOUNG POSSE·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가 디지털 싱글 ‘비자/파일럿3’(VISA/Pilot3)로 27일 컴백한다.

‘비자/파일럿3’는 신곡 ‘비자’와 ‘파일럿3’을 함께 담은 더블 싱글이다.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발매한다.

타이틀곡 ‘비자’는 여권에 출입국 도장을 하나씩 채워가며 각종 무대에 선 경험을 토대로 쓴 가사가 인상적인 레이지 장르 곡이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한층 성장한 영파씨의 패기가 담긴 곡”이라며 “전기에 감전된 듯한 느낌을 자아내는 강렬하고 중독적인 사운드가 특징”이라고 전했다.

뮤직비디오에는 영파씨가 도시 소음을 비트로 삼아 자유분방한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을 담았다. 연출은 북미와 일본 인기 힙합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를 다수 제작해 온 쿄와 터치 감독이 맡았다.

수록곡 ‘파일럿3’는 ‘음악의 파일럿이 되어 어디든 자유롭게 날아가겠다’는 포부를 주제로 다룬 재즈 힙합 트랙이다. 국내 대표 레게 음악 아티스트 쿤타가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해 듣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영파씨 멤버 정선혜는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12’에 출연 중이다.

추천 뉴스